예약하기
숙박예약


지리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산중턱에 황토로 만들어진 숙박동에서 하루나 이틀을 묵을 수 있습니다. 넓은 잔디 마당과 야외 휴게 공간 및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 식사와 아침식사를 제공 합니다


숙박동은 1룸 당 4~5인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팀별로 숙소를 이용합니다. 14팀 총 24명이 정원 이지만 공간이 좀 여유 있어 같은 팀이면 35명까지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길섶 갤러리 주변으로는 15천여평 정도 면적에 소나무 숲 오솔길과 구절초 동산이 조성되어 있어 아침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간의 구조적 특성상 소수의 인원이 예약을 하실 때는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을 부담하셔야 함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1~2인을 위한 합리적인 공간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숙박.png


`아침 식사와 저녁 바베큐 파티:

아침식사: 밥과 된장국, 빵과 베이컨, 계란 후라이를 주식으로 내고 야채 셀러드와 우유, 쥬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후식으로는 직접 핸드 드립 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png


 

`저녁 바베큐 파티:

샐러드파스타와 소시지 바베큐를 시작으로 지리산흑돼지 삼겹살, 소고기(한우), 오리 바베큐가 순차적으로 제공됩니다. 바베큐는 참나무 직화로 요리하며 재료는 지리산에서 나는 먹거리들을 활용합니다. 주류는 ()맥주와 소주가 제공되며 기분에 따라 와인이 제공 될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와 술을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 음료수도 함께 제공 됩니다.


저녁.png




*이용요금 규정: 아침,저녁 식사와 숙박이 포함된 요금입니다.

1: 13만원

2:16만원

3:19만원

4인이상: 어른 155천원, 어린이 15만원


교육활동 및 행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숙박 예약은 별도로 협의하여 이용요금을 정할 수 있습니다.

`숙소의 배정은 4~5인 당 1룸을 배정하며 단일팀 독립 숙박동 배정을 원칙으로 합니다.

) 편의상 추가 룸을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1룸 당 7만원이 추가 되고요. 예약 시 확정해야 합니다.

-예약규정: 예약자 기본 정보와 예약금이 입금 되어야 예약이 완료되며 예약금은 1룸 당 7만원입니다.

기상특보(지리산 길섶 갤러리 소재 주소지 태풍, 폭우, 폭설등 경보 발령) 이외의 경우 예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길섶갤러리의 특별한 사정이나 기상 여건에 따라 예약 변경 혹은 파기를 요청할 수 있으며 예약금은 반환되고 차후 최우선 예약을 보장해 드립니다.

특정 소수의 고객들이 찾는 공간이고 산중에 있는 곳이라 예약 불이행시 공실로 남는 경우가 많아 운영상의 어려움이 크므로 통상적 숙박업소의 예약환불 규정을 따르지 못합니다.

*유의사항 : 전문 연주자의 소공연 외 유흥 행위는 일체 금지 됩니다. 노래방 기계 활용이나 고성방가는 주위 이웃들에게 큰 피해가 되기 때문입니다